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
유럽 기준으로 보면 대단한 좌파도 아니지만.
문제는 준연동형 비례대표제라는 프랑켄슈타인의 괴물이다.트럼프 개탄유료 전문공개항공청 존리 연봉 2.
‘지역구 당선 의석수와 50%만 연동한다는 게 도대체 무슨 소리냐고? 죄송하지만 그 작동 구조를 상세히 설명하려면 이 칼럼의 나머지 분량을 다 써도 쉽지 않다.5억조국은 어떻게 생각할까1억 주면 아이 낳겠냐고요?‘수단으로 여기면 어쩌죠더 중앙 플러스VOICE:세상을 말하다녹음 유언장.2024년 총선에 적용할 선거제 개편안(공직선거법 개정안)을 논의하기 위한 국회 전원위원회가 4월 10일 오후 국회 본회의장에서 개최됐다.
권역별 연동형비례대표제 등 다양한 대안을 제시했다.[뉴스1] 이런 기괴한 제도의 탄생은 민주당과 정의당의 정치적 거래가 배경이다.
뒤늦게라도 반성하는 사람이 나오니 다행이다.
의원들이 각자의 기득권을 조금씩 포기하면 타협이 안 될 건 없다.우파는 자본론을 읽고 좌파도 하이에크를 알아야 한다고 했다.
정태인 당시 대통령직 인수위원회 위원(나중에 청와대 국민경제비서관을 지냈다)이 스티글리츠를 잘 아는 내게 부탁했다.미국과 기술 격차가 있는 만큼 우리의 최첨단 산업을 키우려면 보호무역이 필요하다고 봤다.
케인스는 데이터 등 상황이 달라지면 과거 주장을 수정하는 유연함을 보였다.◆장하준 교수=1963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