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텔레그램 채널모음
복수의 복합쇼핑몰이 들어서면 광주 방문자 수는 지금의 두 배 이상으로 증가할 것이 예상된다.
뉴스1 전국 꼴등 국내 여행지 ‘2021 국민여행조사에 따르면 여행지별 국내 여행 횟수에서 광주광역시는 전국 시도 순위 꼴등을 기록했다.무등산 지산유원지는 많은 시민의 사랑을 받았으나 도로가 좁고 교통이 위험해서 발길이 끊겼다.
무등산에 케이블카를 설치해 관광객을 유치하자는 의견과 환경 파괴를 해서는 안 된다는 시민단체의 주장이 맞서고 있다.아시아문화전당역과 무등산 정상을 잇는 케이블카가 생긴다면 KTX 타고 광주에 와서 지하철로 아시아문화전당에 도착해 관람하고 케이블카로 무등산 정상을 오를 수 있게 된다.kr 광주 시민의 의식 변화가 무등산 자락을 타고 봄바람처럼 살랑인다.
이러한 변화는 무등산 케이블카로 옮겨붙고 있다.3월 3일 오후 제3회 국립공원의 날 기념식이 열린 광주 무등산국립공원에서 환경단체 관계자들이 설악산 오색 케이블카 설치를 허가한 환경부를 규탄하는 손팻말을 들고 있다.
이들을 시내 전역으로 유도해서 골목 상권에 생기를 불어넣고 대기업 쇼핑몰의 낙수 효과를 소상공인들이 충분히 누릴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뉴스1 지하철·아시아문화전당 활성화도 기대 광주에도 지하철이 있다.이 부분은 당장 어떤 변화를 가져오는 게 아니라 선언적 문구라는 점에서 향후 대화와 타협으로 풀어갈 여지가 있을 것이다.
국민 건강이 위협받는 최악의 상황은 막아야 한다.빼느냐를 두고도 의견 대립이 심하다.
의사·조무사 등 총파업 예고 정부·여당.일반 국민은 간호법의 구체적 내용에 대해 잘 알지도 못하고 있는 게 현실이다.